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매매테크닉

헌터스로직 활용하는 방법 (달러인덱스60분/240분)

?

Shortcut

PrevPrev Article

NextNext Article

ESCClose

Larger Font Smaller Font Up Down Go comment Print
Extra Form

새벽에 댓글로 알려드렸던 라인들입니다.

 

달러인덱스 60분차트에서 신호계단선은 101.145

달러인덱스 240분차트에서 신호계단선은 100.925

 

60분차트에서 신호계단선이 발생되고 신호계단선 전후로 등락하며 방향 탐색을 하다가 클라우드로직이 점차 약해지는 흐름이 나오자 하락마디가 생김. 

 

달러인덱스60분

달러인덱스60분.jpg

 

60분차트에서 내린 후 240분차트에서 신호계단선 100.925가 생김... 여기서도 역시 신호계단선이 새벽 3시에 완성되었고 방향탐색후 추가하락마디가 생겨남. 

 

달러인덱스240분

달러인덱스240분.jpg

 

헌터스로직(클라우드로직과 신호계단선로직)은 일봉이나 장기분봉차트에서 추세나 패턴분석을 해놓고, 매매할 때는 위 차트처럼 흐름을 읽어가면서 매매하는 것입니다. 요즘 헌터스로직에 대해서 문의해 오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신호계단선 위치가 변경되어 새로 그려질 때 그 시점에서 특히 집중하시면 됩니다. 따라서 그 라인 위치를 고려하여 리스크관리를 하시면 됩니다.

 

기간설정은 사용자의 편의대로 자유롭게 바꿔서 적용하시면 됩니다. 저는 장타 스타일이기 때문에 주봉-일봉-240분-60분- 이하 단기분봉 또는 틱차트 순으로 찾아 갑니다. 

 

집중하고 연구해서 잘 활용하시면 최상의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보다 많은 분들이 사용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