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매매테크닉

헌터스로직을 사용할 때 봐야하는 자리들과 흐름

?

Shortcut

PrevPrev Article

NextNext Article

ESCClose

Larger Font Smaller Font Up Down Go comment Print
Extra Form
요약 2018년 11월 헌터스로직2019가 발표되었습니다. 새로운 활용법은 다음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타이밍&트렌드분석로직 활용법
https://www.fohunters.com/discussionroom1/827938

캐나다달러 일봉차트입니다. 아래 마킹한 부분들이 대략적으로 보이는 단기, 중기, 장기 변곡점과 주요 변화 관찰구간입니다. 일봉차트라 비교적 라인이 깔끔하게 잘 그려진 모습의 종목입니다. 일봉이든 주봉이든, 240분이든 60분이든, 300틱이든 800틱이든 해석방법은 동일합니다. 

 

이것을 바탕으로 기본 해석법을 적용하면 그게 끝이고 그것에 따라 대응만 하면 됩니다. 해석과 예상이 맞으면 흐름을 타고, 틀린 것 같으면 빠져 나오면 되는거지요.

 

캐나다달러일봉.jpg

 

헌터스로직을 반년 넘게 쓰고 계신 분들은 이미 상당한 해석능력이 키워졌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매매습관도 많이 바뀌었을 것이구요. 당연한겁니다. 오래 본 사람과 이제 막 사용하기 시작한 사람과 같을 수가 없으니까요. 당장 매일매일 단타로 먹을 수 있는 것만 찾는 사람들은 어떤 것을 써도 실력이 잘 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매일매일 완벽하게 단타로 먹게 해주는 그런 신호는 세상에 존재하지 않으니까요. 그걸 기대한다면 파생시장을 너무 우습게 본 바보일수도..

 

그러나 관점을 달리해서 '하지 말아야 할 것을 하지 않도록'...'추세를 역행하지 않도록' 이렇게 매매습관을 키우는 사람들은 이미 출발선부터 큰 차이를 나타내게 됩니다. 이제 제대로 공부하실 분들은 문을 두드리셔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