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st
  • Down
  • Up
  • Write
  • Search

헌터로직프로 사용후기

NunoBettencourt NunoBettencourt
643 1 2

저는 일단 2017년쯤에 주식,해외선물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고

 

그때부터 나름 이것저것 찾아보면서 헤매왔던?  회원..

 

2019년 헌터사이트 발견.. 그때느낌 뭔가 신기한 사이트인걸.. 와 이사이트 뭐지?? 뭔가 신기한 숨은,,고수같다 라는생각,,

 

그리고 여기저기 살펴보다가 호기심이 생겨서 문의를 해보고는 가격이 부담되어(근대 절대 비싼게아님 ,시장에서 돈잃고나서 든생각.)

 

잠시  보류 이 당시 저는 대학생( 이것은 오히려 큰 실수였습니다) 이후로 연결됨.

 

이후에 2020년2~4월사이 저는 처음으로 해선 나스닥지수 숏에 배팅을 하게됩니다. 마이크로나스닥 약3계약이였지요

 

처음에는 빅쇼트의 주인공이 된것과도 같이 수익으로 즐거웟는데 그이후에 사고가 마비되고 정상적인 매매를 하지않은기억.

 

계속 숏에 심취해서 숏기회만보다가 숏에물려 나스닥반등에 돈을 전부잃게 됩니다. 그때저는 이런생각이듬..

 

아 그냥 이거로 헌터로직을 구매햇다면.. 그런 후회가... 그이후 저는 다시 문의해서 로직 구매해서 매매처음부터 

 

배우게됩니다 원격으로 설치,매매에대해 리스크관리 등등 다 가르쳐주심.. 사실 저는 백지상태여서 오히려 다행.  

 

그래서 약 6개월정도는?? 헌터로직으로 계속 차트만 보게됩니다. 시장을 구경..

 

그리고 최근 저는 매매 시작햇습니다.. 오늘은 일단 수익사진을 올리지만 1년 동안 꾸준히 우상향하는 계좌를

 

인증해야 설득력이 있겟죠?? 제 희망사항이고 향후에 또 그렇게 good 한 매매한 연단위 기록 올리는게 목표입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리스크 관리를 하며 생존을 해보겟습니다.

 

시작을해야겟다면. 무조건 저는 강추,, 주식에도 코인에서도 해선에서도 다 기술적으로 유용한 로직입니다.

 

그리고 자기만의 아이디어가 있다면 구현을 해주는것을 도와주십니다.

 

의지가 있으면 계속 성장해나갈수 있어요.

 

 

 

헌터로직 1.23 매매.PNG

 

ReportShareScrap
FOHUNTERS™ FOHUNTERS™님 포함 1명이 추천

Comment 2

Comment Write
profile image
정성스러운 후기...야밤에 감동이네요.. 감사드립니다~! 스스로 좋은 선택을 하시고 스스로 공부하고 연구하는 과정에서 얻은 성과이니 공덕은 혼자 충분히 누리셔도 됩니다 ^^ 앞으로 많은 발전이 기대됩니다. 파이팅!
00:47
21.01.23.
profile image
와우...축하드립니다^^ 저도 헌터스로직에 빠져서 헤어날줄 모르고 있네요 ㅎㅎ 아무리 좋은 로직이 있어도 매수매도 버튼을 누르는것은 자신이기 때문에 아직은 수련 중이지만... 언젠가 가치를 인정해줄 날이 올것 같아요. 어쩌면 여기있는 분들이 모두 수혜자들이겠죠^^
10:02
21.01.23.
You do not have permission to access. Login
WYSIWYG

Report

"님의 댓글"

Are you sure you want to report this comment?

Comment Delete

"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Shar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