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달러인덱스 일봉/240분 헌터스로직 동향

FOHUNTERS™ FOHUNTERS™
405 0 1

달러인덱스 일봉/240분 헌터스로직 동향

 

달러인덱스 최근 반등은 일봉차트 신호계단선의 저항을 맞고 꺽여 내려오고 있는 중입니다.  일봉차트 클라우드로직 장기선(녹색선)의 터닝위치가 조금 빠른듯한 느낌이고, 곡선이 아닌 살짝 삐뚤빼뚤한 흐름이 별로 이뻐 보이지 않습니다.

 

달러인덱스일봉

달러인덱스일봉.jpg

 

달러인덱스 240분차트에서 클라우드로직 장기선과 단기선이 계속 내려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달러인덱스240분

달러인덱스240분.jpg

 

달러인덱스60분

달러인덱스60분.jpg

 

60분차트에서는 이평선에 갇힌 흐름이 만들어 졌습니다. 가급적 빠른 반등재료를 찾지 못한다면 하방 매도세력이 증가할 가능성도 염두해 두어야 겠습니다. 단기 하락쪽으로 방향을 잡는다면 아래 차트 쐐기형의 하단라인쪽 근접하는 흐름이 합리적인 판단 같습니다.

 

달러인덱스일봉

달러인덱스일봉.png

트레이딩뷰차트에서 검정색은 2015년 연중 고점 저항선입니다. 최근 이 라인전후에서 쐐기형 수렴형이 만들어지는 모습입니다.

 

** 헌터스로직 직접 사용해 보세요. 많은 분들이 일반적으로 사용하시는 보통의 HTS기술적지표와는 완전히 다릅니다. 아주 심플한 핵심로직 2~3개만으로 완전히 다른 느낌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적게는 수백에서 수천만원의 자금을 굴리시면서 그저그런 지표만 보다가 허망하게 모든 자금을 잃는 것보다 꽤 괜찮은 로직을 사용하시는 것이 합리적인 결정일 것입니다. 믿고 결정해 보세요. 1회 결제로 6개월간 국선과 해선 예스트레이더에서 모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헌터스로직 사용문의는 제 아이디를 클릭 후 쪽지를 보내셔도 좋고, 모바일(010.3215.6889)로 문자 또는 전화를 주셔도 좋습니다. 

 

 

신고공유스크랩

댓글 1

댓글 쓰기
profile image

달러인덱스 일봉차트에서 신호계단선이 새로 만들어지려고 반응하고 있습니다. 일봉차트이기 때문에 오늘 밤새고 아침종가가 신호계단선이 되겠지요. 신호계단선은 지지와 저항의 역할을 합니다. 60분차트 이평선 전개를 확인하시면서 이번주 등락 구간 가늠해보세요. 240분-60분차트 헌터스로직도 함께 체크해 보세요!

21:56
17.04.18.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